안녕하세요.

초음파식기세척기 시장의 살아있는 역사, 세이버투플러스입니다.

세이버투플러스 대구경북본부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을 드립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초음파식기세척기, 음식물처리기 전문 기업으로

언제나 철저한 사후관리와 고객 만족이라는 고객중심 경영 철학과 함께 20년 동안 늘 정직하게 한 길만을 걸어왔습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업소용에 특화된 명품 제품 브랜드로,

2000년도에 국내 최초로 최첨단 초음파기술을 식기세척기에 접목시켜

친환경 주방문화의 혁신을 이루고 초음파식기세척기 시장의 선도적인 역할을 하였습니다.

또한 그만큼 세이버투플러스는 시장점유율과 고객만족도가 가장 우수한 브랜드라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감사하게도 많은 고객분들이 10년 이상 사용하고도 변함없이 만족스럽다는 칭찬을 해주십니다.

세이버투플러스는 고객님들의 그런 말씀을 들을 때마다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과 함께, 큰 책임감을 느낍니다.

앞으로도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연구하고 더욱 발전하여

판매가 목표가 아닌, 고객과의 공동상생과 공동성장이라는 목표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앞으로도 50년 100년 늘 묵묵히, 그리고 정직하게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는 브랜드,

더욱 발전하고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세이버투플러스 대구경북본부
오늘의 영단어 - agenda : 여행일정, 회의의제, 의사일정오늘의 영단어 - desirability : 바람직함오늘의 영단어 - deposit : 아래에 놓다, 예금하다, 돈을 넣다: 부착물, 예금무당이 제 굿 못하고 소경이 저 죽을 날 모른다 , 자기 일은 자기가 처리하기 어렵다는 말. 우리는 속도에 중독되었다. 우리는 생방송으로 살고 있다. -첼 A. 노오스토롬 기회를 붙잡은 사람은 십중팔구 성공한다. 실패를 극복해서 자신의 힘으로 기회를 만들어 내는 사람은 100% 성공한다. -데일 카네기 오늘의 영단어 - tax favors : 세제 특혜, 절세, 면세오늘의 영단어 - tread : 밟다, 걷다, 가다, 짓밟다, 유린하다, 억압하다“북베트남을 진정으로 정복하고 싶다면, 미군 군용품을 투하하면 될 겁니다. 설탕·캔디· 코카콜라 등등을 말이죠. 아마도 폭탄보다 더 빨리 사람들을 파멸시킬 겁니다.”(일본의 어느 철학자) -윌리엄 더프티 내 직업에 열등의식이 있다면 그것도 직업에 대한 열등의식이 아니고, 자기 인간존재에 대한 열등의식이다. 자기 못난 것을 자기 직업에 덮어 씌우는 것이다. 부도덕하거나 불의하게 일하지 않고, 나도 이롭고 타인과 사회에도 이롭다면, 무슨 일이건 좋은 일이고, 자기 천성에 맞으면 더욱 좋은 일이다. 자기 인생 못사는 사람이, 남의 인생 부러워한다. -강연희